타로카드해석

컵 8번, 또 다른 열정으로

taro_schan (special chance) 2020. 8. 15. 08:20

안녕하세요~ 오스텔라입니다.

 

타로카드를 뽑아 자신의 에너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. 카드를 뽑았을 때 바라는 방향이라면 직진, 수정이 필요하다면 에너지 전환을 하는 의사결정을 내리면 결국 운명을 바꾸는 선택을 하시는 겁니다.

 

타로카드를 뽑았을 때 어떤 의미인지 스스로 읽는 것이 가능하도록 소개하고 있습니다. 

 

마이너 카드의 컵 카드의 1번부터 7번까지 소개하였습니다. 마이너카드를 읽는 핵심적인 요소를 소개한 포스팅을 먼저 참조해주시면 좋습니다.

마이너 카드 한 눈에 읽는 방법, 2가지를 알면 됩니다!


컵은 사람의 마음을 상징합니다. 마음이 이어지는 관계, 사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 컵 8번의 그림을 보면 반듯하게 컵을 쌓아올린 사람이 저 멀리 등을 돌리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. 

 

수비학적으로 8은 4+4로 유지, 영속, 힘을 의미합니다.   

 

빨간 옷을 입고 등으로 보이며 가는 사람은 다른 것의 유혹에 이끌려 가는 것일수도 있고,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스스로 떠나는 것을 선택한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. 컵 8개를 쌓기까지 정성을 들이고, 그것을 그대로 남겨둔 채 떠나는 이의 마음을 어떨까요?  

 

컵 8개를 쌓아왔던 내공만큼 힘이 느껴집니다. 떠나는 방식으로 자신을 희생하면서 길을 나서고 있지만, 그 마음은 단단합니다.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선택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. 

 

 

컵 8번 카드가 나온다면 누군가와 혹은 직장을 떠나는 상황일 수 있고, 어떤 이유든 애착을 놓아버리는 상황입니다. 

 

키워드는 인식을 전환함, 만족을 위해 찾아떠나는, 중도에 포기하는, 희생하는, 역부족을 느끼는, 애정을 잃은, 또 다른 열정 등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반응형